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 출시 시간:2024-04-15 21:38:24
  • 핵심어:

  • 페이지 뷰:533
  • 빠른 설명:

    저지 시,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

기사 내용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저지 시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화물 사다리, 기둥과 기둥 알루미늄 합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공장,저지 시전동 현수막 승강기,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건축,저지 시전동 승강기 승강기, 설치에 사용 가능

방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되어야 한다.

북 안 시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오물이 액압 전동 승강기를 이용하여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품질 파일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저지 시다다미 리프트 전기,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수직 철봉 전동 승강 기구: 철봉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이중 테이블의 승강을 실현할 수 있다.수요에 따라 여러 개의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일정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하여 회의와 공연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설치 & ldquo;정자, 대, 누각, 각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전공 이 왕 이다.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리프트 플랫폼 가격의 주문 시기는 전기 리프트, 리프트 플랫폼 가격도 제품의 주문 주기에 따라 결정된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 같은 제품에 비해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상응하는 제품 모델을 찾기 어렵다.많은 고객이 한정된 시간 내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고 납기가 짧은 제품 공급업체를 선호한다.전기 승강기 공장은 제품을 생산할 때 대부분 계절적으로 생산하고 생산한다.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승강 플랫폼 공장은 모두 현물이 없고 생각하기에 다시 주문을 배열하여 생산해야 하며, 생산의 주기는 ~개월이다.현물이 있는 공급업체들도 고객 등이 급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승강 플랫폼 가격을 끌어올린다.

저지 시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고객이 승강플랫폼을 장기간 사용하고 조작하기 위하여 편집장은 승강플랫폼의 정비 및 수리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간단히 소개한다: 우선, 일반적인 정상적인 규칙의 유지보수는 모두 예방을 위주로 하며, 특히 파손 또는 고장 전에 즉시 발견하여 시정하거나 보수한다.이때의 꼼꼼한 검사와 수리는 원가를 절약할 수 있고, 더 큰 문제가 발생하여 높은 원가의 수리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


디바디미기타 제품 정보
  •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마 은 강변 상피니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마 은 강변 상피니디젤 승강 플랫폼 차왜 이렇게 다재다능한지

  •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잉 고 르 슈 타 트플랫폼 승강 플랫폼 유압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파워 리프트좋은 배송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플랫폼 승강 소형저자극성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공급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세 가 마 트800 유입 변압기사용시 주의할 점

  • 신속한:알림: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정보는 당사의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저지 시전용 전동 승강기산업의 역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