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3-28 18:01:00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22

핵심 팁:부흥,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냉방판 양쪽에는 개의 활동판이 설치되어 있어 조정판이 떨어지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발을 누르는 것을 안전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부흥철심은 자체 와류 효과가 있어 교전 자기장에서도 손실이 발생한다.그것의 크기는 재료, 전류, 주파수 및 전압과 관련이 있으며 철손실이라고 합니다.구리의 손실과 철의 손실은 모두 열의 형식으로 표시할수 있는데 이는 전동기의 효률에 영향을 준다.

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 가방 보관,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오사 코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유압등차교에 종사하는 종업원의 다수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못하고 유압등차교의 기능이 결핍하여 유압등차교가 단순히 화물을 운반할뿐 그중의 기교와 안전우환을 홀시하였기에 종업원훈련이 필요하다고 잘못 인정하였다.이 업무는 내용이 많고 체계화된 이론 체계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매일 업무 시작과 종료 후 직원들에게 간단한 현장 교육을 실시하여 에서 이 업무의 일부 기본 지식, 간단한 조작 기능과 업무 중의 주의사항 등 관련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매달 끝난 후에 집단적인 이론과 기술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조작 기능을 개선하는 의식을 향상시키고 작업 방면의 기교를 강화하여 작업 중에 맹목적이고 비효율적인 작업을 피하도록 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

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부흥승차교 유압 이동식, 톤수에 따라 적재 중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이동 승차교에 관하여, 아래에 구체적으로 서술할 것이다. 기계 설비 정비에 있어서의 일부 세부 사항, 왜냐하면 이것도 그것의 중요한 지식점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 승강기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싶다면, 이것들을 건너고, 또한 자신의 이 방면의 지식량을 늘릴 수 있다. 그러므로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생산 부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방안 맞 춤 형 제작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이 장비는 수동 유압 동력으로 전원을 연결할 필요 없이 한 사람만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하역할 수 있다.또한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하역 작업의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재료의 순환을 가속화하고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부흥비록 물류 업계에 있어서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미 이상하지 않지만, 많은 업계에 있어서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비교적 낯선 개념이다.때때로 당신이 친구에게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사서 쓰겠다고 말할 때, 많은 경우 당신의 친구는 당신에게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모두 어떤 작용을 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이때 너는 친구에게 잘 설명해야 한다.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현재 많은 물류 공장들이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연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고 인공 하역 화물 원가를 효과적으로 낮추며 물류 운송 시간을 크게 단축함으로써 물류 회사의 전체 업무 효율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화물차의 크기 높이와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일정한 낙차가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지게차는 직접 하역을 진행할 수 없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 난감한 상황을 해결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는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여 지게차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화물차에 드나들어 화물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한다.

유압 승강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은 현물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하다.

이동식 등차교는 설치하는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 설치에 대한 학습과 이해는 서로 다른 부품이나 부위에 대해 구별하고 모두 혼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지식의 파악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흥등차교 수리유지보수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디바디미권하다소식
디바디미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