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엄청난 형태

출시 시간:2024-04-16 12:13:5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78

핵심 팁:틸 부 르 크,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틸 부 르 크유압청결, 청결유는 시스템과 같은 유압유를 사용하며 될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틸 부 르 크유압청결, 청결유는 시스템과 같은 유압유를 사용하며 될수록 큰 류량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불순물을 제거하고 유압시스템은 회 이상 세척해야 하며 매번 청결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려과기를 청결하고 새로운 려과기를 교체한후 새로운 유압유를 첨가해야 한다.

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 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카 라 마리 아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체 민간 건축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비싸다.많은 승차교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고 경제적인 믿을 수 있는 토목 시공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한다.따라서 사용자는 화물 엘리베이터의 가격과 토목 건설 공사의 예산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엄청난 형태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일년 내내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많은 기업들이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구매한 후, 모두 공장이 밖으로 드러나는 곳에 놓여 있다. 아무렇게나 괜찮다. (많은 공장들은 모두 이렇다.) 그러나 장시간의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틸 부 르 크이동식 유압 등차교, 고정식 유압 등차교 부품이 녹슬고, 용접 구조가 느슨해져, 장기적인 사용에 불리하며, 가능한 한 비바람에 적당히 덮는다.

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 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투자 하 다.예를 들어,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유압등차교 업무에 종사하는 인원의 자질, 조작 기능 수준이 비교적 낮다. 유압등차교 업무가 규모화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이 업무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고 투입된 노동력 가격이 저렴하며 전문적인 기능 교육도 없다. 이것은 유압등차교 작업의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작업 시간 조력의 낭비를 증가시켰다.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등차교 작업의 분산성으로 인해 기계화 설비를 채용하기 어려우며, 다수의 기업에서 이러한 작업은 주로 인공적으로 완성되어 작업 작업의 불균형성을 초래한다.

입 소문 추천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탑승교의 높이를 조절하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틸 부 르 크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틸 부 르 크내장형 등차교, 가방 보관,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엄청난 형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엄청난 형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엄청난 형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틸 부 르 크등차교 신축식엄청난 형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디바디미권하다소식
디바디미최근 소식